Dongguk University
3/19 이지콕 개강총회
3/19에 개최한 이치콕 개강총회에서 부원들끼리 처음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개총에서 다져진 친목을 바탕으로 바로 다음주에 개시된 첫 번개민턴 또한 즐겁게 마쳤습니다🏸🏸
[이치콕] 모임 소식(자체 대회, 정기 모임, 번개 모임)
🐲진용 친목활동 - 한강 피크닉🐲